Travel/Domestic

부산 트릭아이뮤지엄(트릭아트뮤지엄)에서 유쾌하게 사진 찍고 놀기

Rena 리나 2019. 6. 26. 14:29
반응형

 

트릭아이뮤지엄 부산

주소: 부산 중구 대청로126번길 12 부산영화체험박물관 2층

운영시간: 매주 오전 10시~오후 6시

월요일 휴관

 


이전에 부산타워X영화체험박물관X트릭아이뮤지엄 행사 때

미리 사놓은 콤보티켓이 있어서 겸사겸사 찾게 된 트릭아이뮤지엄.

개관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깔끔하고 다소 한산했다.

 

 

전시되어 있는 피규어들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피규어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영화에 별 관심이 없는 나는,

'이게 과연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얼마일까'

이런 생각만 했더란다.

 

 

물품보관함

로비에 코인락커가 있어서 짐을 두고 한결 가볍게 다닐 수 있다.

무려 무료 락커!

100원이었는지 500원이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쨌든 동전을 넣고 물건을 보관했다가, 다시 찾을 때 반환받으면 된다.

 

 

VR 체험 부스

VR 체험은 유료이다.

오후 늦게 관람을 시작해서 사진 찍기에 바빴던 우리는 VR을 패스했다.

 


트릭아트뮤지엄의 묘미,

사진 찍기

찍어주는 사람도, 찍히는 사람도 너도나도 다 신난다.

 

 

 

이렇게 상당히 평범하게 사진을 찍기 시작했지만...

 

점점...

 

 

 

이상하게 흘러가기 시작한다.

 

 

 

받아마시라고 있는 게 아닐 텐데ㅋㅋㅋ

 

 

 

내가 드래곤 슬레이어다! 라며 깝죽거리다가

고작 하는 짓이 혓바닥 잡기

 

 

 

이젠 나도 내가 뭘 하는지 모르겠닼

왜 저러는지 아시는 분..?

 


하루 종일 텐션 업되어서 땀을 뻘뻘 흘리며 사진을 찍고 다녔다.

오랜만에 많이 웃고 기분 전환 톡톡히 했다.

집에 돌아와서 확인한 갤러리에 웃긴 사진들이 가득해서 흐뭇ㅋㅋ

 

열린 마음으로 재미있게 놀 장소로

트릭아이뮤지엄 추천

반응형